Hailot 4/19 패치 노트

2023. 4. 19. 20:25메인/Hailot

23.04.19 업데이트!

ver. 1.015172


경험치 획득

  • 전체적인 경험치 획득량이 증가합니다.
  • 패배 시 경험치는 초반 매우 낮고 후반으로 갈수록 높아집니다.

 

사운드

  • 사운드 피로도를 줄이고 카드 등급에 따른 사운드를 구분 했습니다.

 

Safe Area

  • UI 카메라 및 굴곡을 신경쓰지 않는 설정을 추가했습니다.

 

캐시샵

  • 룬 페이지
  • 레벨 스타터 패키지
  • 랜덤 룬

 

스테이지 개편

  • 웨이브가 하나 더 증가했습니다.
  • 초반 나오는 물고기가 감소합니다.
  • 후반이 훨씬 어려워졌습니다.

 

일일퀘스트 카오스 모드

  • 카오스 모드가 추가되었습니다.

 

게임 카드 개편 사항

  • [ ♣ 스포트 지속 II ] 삭제
  • [ ♣ 스포트 지속 I ] 버프 : ♣ 확률 33% -▶ 25%, 지속 0.45s -▶ 1s
  • [ ♣ 불꽃 지속 II ] 삭제
  • [ ♣ 불꽃 지속 I ] 버프 : ♣ 확률 33% -▶ 25%, 지속 5s -▶ 7s
  • [ ♣ 버프 지속 III ] 삭제
  • [ ♣ 버프 지속 I ] 버프 : 증가량 37% -▶ 77%
  • [  버프 지속 II ] 버프 : 증가량 77% -▶ 144%
  • [ 각성 ] 전설 카드 너프 : 공격력 15 -▶ 12
  • [ ♣ 냉각 강화 I ] 추가 : ♣ 25% 냉각률(쿨타임 즉시 감소) 35% 증가
  • [ ♣ 냉각 강화 II ] 추가 : ♣ 25% 냉각률(쿨타임 즉시 감소) 70% 증가

 

 


 

베가 ( Bega )

  • 충돌
    • 충돌 데미지 버프 : [공격력 + 이속] -▶ [공격력 x 이속 x  0.2]

 

  • 카드 개편
    • [ 벽충돌 ] 제거
    • [ 충돌 강화 ] 제거
    • [ 충돌 사이즈 ] 너프 : x1 > x2 > x3 > x4 > x8 > 20 -▶ x1 > x1.4 > x1.8 > x2.2 > x2.5 > x4
    • [ 버프 충돌 I ] 추가 : 버프 지속 중 충돌 데미지 25% 증가
    • [ 버프 충돌 II ] 추가 : 버프 지속 중 충돌 데미지 50% 증가
    • [버프 충돌 III ] 추가 : ♣ 55% 버프 지속 중 충돌 데미지 100% 증가
    • [버프 충돌 M ] 추가 : ♣ 20% 버프 지속 중 충돌 데미지 150% 증가
    • [ ♣ 불먼지 관통 V ] 추가 : ♣ 20% 불먼지가 물고기를 10회 관통
    • [ ♣ 이속 증가 M ] 추가 : ♣ 7% 이동 속도 25 증가

 

  • 룬 : 말벌 개편
    • 추척이 더 빨라집니다.

 

다크 ( Darc )

  • 패시브
    • 공격력이 카드 당 2씩 증가합니다.

 

  • 카드 개편
    • [ 달빛처형 ] 조건 삭제 : 강한 회수 카드가 없어도 릴리즈 됩니다.
    • [ 스킬 냉각 I ] 추가 : 다른 헤일럿 스킬 사용 시 달빛회수 쿨타임 0.75s 감소
    • [ ♣ 스킬 냉각 II ] 추가 : ♣ 20% 다른 헤일럿 스킬 사용 시 달빛회수 쿨타임 1.5s 감소
    • [ ♣ 스킬 냉각 M ] 추가 : ♣ 3% 다른 헤일럿 스킬 사용 시 달빛회수 쿨타임 4.5s 감소

 

링크 ( Linc )

  • 카드 개편
    • [ 에너지 강화 ] 버프 : 데미지 x1.5 > x2 > x2.5 > x3 > x5 -▶ x1.5 > x2 > x2.5 > x3 > x4.2 > x5.5 > x9.1
    • [ 에너지 튕기기 ] 버프 : 3 > 5 > 7 > 11 > 15 > 20 => 4 > 7 > 10 > 14 > 18 > 24
    • [ 스킬 냉각 I ] 추가 : 다른 헤일럿 스킬 사용 시 방출 쿨타임 0.5s 감소
    • [ ♣ 스킬 냉각 II ] 추가 : ♣ 20% 다른 헤일럿 스킬 사용 시 방출 쿨타임 1s 감소
    • [ ♣ 스킬 냉각 M ] 추가 : ♣ 3% 다른 헤일럿 스킬 사용 시 방출 쿨타임 3s 감소

 

레이즈 ( Laze )

  • 카드 개편
    • [ 레이저 강화 ] 너프 : x15 > x17 > x21 > x25 > x32 > x40 > x80 -▶ x15 > x17 > x20 > x24 > x28 > x35 > x70

 

  • 룬 : 기하학 너프
    • 표적 천천히 타겟팅

 

트리엇 ( Triot )

  • 카드 개편
    • [ ♣ 강한 파편 M ] 삭제
    • [ 파편 증가 IV ], [ ♣ 파편 증가 M ] 삭제
    • [ 스킬 냉각 I ] 추가 : 다른 헤일럿 스킬 사용 시 지뢰 쿨타임 0.5s 감소
    • [ ♣ 스킬 냉각 II ] 추가 : ♣ 20% 다른 헤일럿 스킬 사용 시 지뢰 쿨타임 1s 감소
    • [ ♣ 스킬 냉각 M ] 추가 : ♣ 3% 다른 헤일럿 스킬 사용 시 지뢰 쿨타임 3s 감소

 

  • 룬 : 이명 개편
    • 파편량 4배 증가, 데미지 75% 감소

 

네크로 ( Necro )

  • 카드 개편
    • [ 권속 강화 ] 버프 : 데미지 x1 > x1.5 > x2 > x3 -▶ x2 > x3 > x4 > x6 > x10

 

비카프 ( Vicarf )

  • 룬 : 발동 버프
    • 1초마다 메소드 발동 확률 1% -▶ 2%

 

아서 ( Aseo )

  • 카드 개편
    • [ 저격 별 ] -▶ [ 저격 혜성 ] :저격탄으로 적 처치 시 세븐 혜성 생성
    • [ ♣ 조각 사이즈 M ] 프 :  확률 증가 7% -▶ 9%
    • [  저격탄 사이즈 M ] 프 :  확률 증가 7% -▶ 9%
    • [  그림자 소환 M ] 프 :  확률 증가 6% -▶ 9%
    • [ 조각 매화 II ] -▶ [ ♣ 조각 매화 M ] 으로 변경 : ♣ 20% 조각이 생성 시 매화 2잎 생성

 

  • 룬 : 분열 개편
    • [♣ 저격탄 증식 I] 카드 적용 -▶ 저격탄 증식 확률 +15%

 

※ 패치 노트에 실리지 않은 변경 사항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!


☆ 업데이트 아이디어 > 

아스테라 : 별조각으로 업그레이드

일일퀘스트 오토 플레이 : 덱을 짜놓으면 일일퀘스트 자동으로 반복 실행

메일, 인스타 DM 등으로 아이디어 주세요!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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