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3. 6. 2. 04:02ㆍ메인/Hailot
헤일럿 평균 레벨
뽑기는 평균 레벨이 레벨업 확률 등에 영향을 주는 구조입니다.
최소로 적용되는 평균 레벨은 4입니다.
헤일럿 해금 확률
베가, 다크, 링크 = 스타트 헤일럿
포커즈, 레이즈, 트리엇, 네크로, 매화
= 15% + (평균 레벨 1당 +2.5%)
(최소 평균이 4라 최소 25% 확률)
나머지 헤일럿은 3% 고정
헤일럿 레벨업 확률
기초 15%
레벨보다 평균이 높으면 1마다 2.5% 증가
+= ( 평균 - 레벨 or 0 ) x 2.5
레벨 5 마다 0.35% 차감
-= 0.35 x ( 레벨 / 5 )
헤일럿 연속 레벨업 확률
최종 레벨업 확률이 10% 라면
최초 10% ▶ +1
성공 시 다시 10% ▶ +2
성공 시 다시 10% ▶ +4
성공 시 다시 10% ▶ +7
성공 시 다시 10% ▶ +10
골드 뽑기 알고리즘
1. 평균 계산
? 계산 후 ▶ 2번 실행
2. 남은 헤일럿 검사
? 레벨업 확률을 검사하지 않은 헤일럿이 있으면 ▶ 그 헤일럿으로 A1 실행
? A1 실행 후 보유중인 헤일럿만 ▶ 그 헤일럿으로 B1 실행
? 모든 헤일럿 레벨업 및 룬 확률 검사 진행했다면 ▶ 3번 실행
A1. 헤일럿 레벨업 및 해금 확률 검사
? 확률 성공 시 ▶ A2 실행
? 확률 실패 시 ▶ 2번 실행
A2. 헤일럿 레벨업 (+1 ▷ +2 ▷ +4 ▷+7 ▷ +10)
? 10 보다 적게 레벨업 ▶ A1 실행
? 최대 레벨업 (+10) ▶ 2번 실행
B1. 룬 확률 검사 (1%)
? 확률 성공 시 ▶ B2 실행
? 확률 실패 시 ▶ 2번 실행
B2. 룬 획득 (랜덤 하나)
? 획득 후 ▶ 2번 실행
3. 무조건 하나 획득 검사
? 평균이 150 이하면서 레벨업 및 룬을 하나도 획득하지 못했다면 ▶ C 실행
? 아니면 ▶ 종료
C. 보유한 헤일럿 중 무조건 하나 레벨업 +1
? 획득 후 ▶ 종료
10연차 골드 뽑기
위 알고리즘과 동일하며 총 10회 실행합니다.
단 레벨업 확률이 각각 0.1% 증가합니다.
그노시스
각 효과는 중복으로 나오지 않습니다.
시작 코인 +[ 10 ~ 200 (10) ]
모든 헤일럿 공격력 +[ 1 ~ 10 (1) ]
턴 패널티 -[ 1 ~ 5 (1) ] 코인 (단골 카드와 중복 X)
턴 종료 보너스 코인 [ 1% ~ 10% (1%) ] 추가 획득 (올림)
달빛으로 인한 데미지 증가율 +[ 1% ~ 20% (1%) ]
불꽃으로 인한 데미지 증가율 +[ 1% ~ 20% (1%) ]
전기로 인한 데미지 증가율 +[ 1% ~ 30% (1%) ]
스포트로 인한 데미지 증가율 +[ 1% ~ 20% (1%) ]
데미지 증가율 +[ 1% ~ 15% (1%) ]
공용 카드 ♣ 확률 [ 5% ~ 60% (5%) ] 증가
스페셜 카드 ♣ 확률 [ 10% ~ 150% (10%) ] 증가
기본 공격 쿨타임 [ 2% ~ 20% (2%) ] 빠르게 감소
스킬 쿨타임 1초 마다 [ 0.1s ~ 0.5s (0.1s) ] 감소
수용 가능한 최대 물고기수 [ 1 ~ 15 (1) ] 증가
모든 공격에 [ 10% ~ 70% (10%) ] 확률로 전기x1 부여
버프 지속시간 [ 5% ~ 50% (5%) ] 증가
오브젝트 지속시간 [ 1% ~ 15% (1%) ] 증가
모든 폭발 크기 [ 3% ~ 30% (3%) ] 증가
전설 카드팩 확률 +[ 0.1% ~ 1.7% (0.1%) ] 증가
물고기 처치 시 골드 획득 확률 [ 1% ~ 30% (1%) ] 증가
물고기 처치 시 골드 획득 확률 [ 1% ~ 30% (1%) ] 증가
물고기 처치 시 리롤 코인 획득 확률 [ 1% ~ 30% (1%) ] 증가
물고기 처치 시 리롤 코인 획득 확률 [ 1% ~ 30% (1%) ] 증가
물고기 처치 시 두루마리 획득 확률 [ 1% ~ 30% (1%) ] 증가
물고기 처치 시 두루마리 획득 확률 [ 1% ~ 30% (1%) ] 증가
위 확률을 무시하고 3.7% 확률로 파란트 등급이 출현합니다.
시작 코인 +300
모든 헤일럿 공격력 +10, 버프와 상관 없이 공격력 증가 버프 적용
턴 패널티 -5 코인 (최소 5 코인), 최대 패널티 -5 코인
턴 종료 보너스 코인 10% 추가 획득 (올림), 가호 확률 0.2% 증가
달빛으로 인한 데미지 증가율 +25%, 암월 및 달빛 제거 디버프와 다크의 달빛 회수를 무시
불꽃으로 인한 데미지 증가율 +25%, 불꽃 지속 시간 50% 증가
전기로 인한 데미지 증가율 +35%, 스택 50% 확률로 감소하지 않음
스포트로 인한 데미지 증가율 +35%
데미지 증가율 +15%, 상태이상 2개 이하인 적에게 +15% 추가 증가
공용 카드 ♣ 확률 60% 증가, 모든 턴 보너스 코인 +30
스페셜 카드 ♣ 확률 +1% 추가 증가 후 150% 증가
기본 공격 쿨타임 30% 빠르게 감소
스킬 쿨타임 1초 마다 0.5s 감소, 서치와 포커즈는 1s씩 감소
수용 가능한 최대 물고기수 15 증가, 11 Wave 이하면 70 증가
모든 공격에 70% 확률로 전기 2 스택 부여
버프 지속시간 50% 증가, 부여 시간 최솟값 5s
오브젝트 지속시간 15% 증가, 각각 15% 확률로 100% 증가
모든 폭발 크기 30% 증가, 폭발 데미지 7% 증가
전설 카드팩 확률 +1.7% 증가, 가호 확률 0.2% 증가
골드 물고기 출현 확률 30% 증가, 13% 확률로 3개 획득
골드 물고기 출현 확률 30% 증가, 13% 확률로 3개 획득
리롤 코인 물고기 출현 확률 30% 증가, 13% 확률로 3개 획득
리롤 코인 물고기 출현 확률 30% 증가, 13% 확률로 3개 획득
두루마리 물고기 출현 확률 30% 증가, 13% 확률로 3개 획득
두루마리 물고기 출현 확률 30% 증가, 13% 확률로 3개 획득
요약
뽑기는 레벨업, 룬 확률을 헤일럿 마다 각각 실행.
평균 레벨 높이면 좋음.
레벨 높아질 수록 확률 감소.
룬 확률은 1%로 3개 중 하나 획득.
뽑기 한 번에 최대 레벨업은 +10.
알고리즘 몰라도 됨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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