Hailot 4/3 패치 노트

2023. 4. 3. 22:03메인/Hailot

23.04.03에 업데이트!

ver. 1.014119


그래픽 옵션

  • 이제 프레임과 해상도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!
  • 프레임 조정
    • 게임 플레이 중 fps가 조정됩니다!
    • 기존 60fps 였던 프레임을 40fps 줄이게 된다면 조금 부자연스러울 수 있지만 연산율이 30%이상 떨어집니다.
    • 90fps를 추가했지만 성능적으로 부하가 크게 작용할 수 있습니다. 60fps을 추천드립니다.

 

  • 해상도 조정
    • 랜더 스케일을 조정합니다. 높으면 선명해지고 낮으면 흐려집니다.
    • 기존 100% 랜더 스케일을 80% 줄인다면 기기 해상도에 80% 만큼만 그래픽 연산을 하고 업스케일 합니다.
    • 해상도가 높은 핸드폰이라면 낮춰서 부하를 줄일 수 있습니다.

 

스테이지

  • 스테이지 추가
    • 6개의 스테이지가 새로 출현됩니다. 그에 따라 일일퀘스트의 새로운 맵도 추가됩니다.

 

  • 상위 % 버그 수정
    • 상위 % 표시 중 본인 위에 1~20명 이상이 추가 합산되었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.

 

헤일럿 룬

  • 헤일럿 특색 강화 룬 시스템이 추가되었습니다!
  • 헤일럿 당 각각 3개의 룬이 존재하며 룬을 통해 더 많은 조합을 꾸릴 수 있습니다!

 

드롭 시스템 변경

  • 5배 뽑기가 제거되고, 헤일럿의 Level + 확률이 5배 증가합니다.
  • 골드 드롭
    • 각각 헤일럿마다의 Lv+ 확률로 레벨업 합니다.
    • 각각 헤일럿마다 1% 확률로 무작위 룬을 획득합니다.

 

  • 마일리지 드롭
    • 3% 확률로 골드 드롭을 발동합니다.
    • 50% 확률로 1~3(무작위) 골드를 획득합니다.

 

게임 카드 개편 사항

  • [ ♣ 7턴 보너스 ] 너프 : 777 코인 -▶ 700 코인

 

버전 안정화 및 최적화

  • 충돌로 인한 크래시 대응으로 유니티(게임 엔진) 버전을 낮췄습니다.
  • 일일 퀘스트가 초기화 될 때 (04시) 간헐적으로 크래시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.
  • 폭발 부하가 크게 낮아집니다. (세븐, 포커즈)
  • 해상도 초기 설정이 낮아집니다. (랜더 스케일 90%)
  • 헤일럿이 벽에 부딪힐 때 부하가 줄고 정교해졌습니다. 

 


 

베가 ( Bega )

  • 버그 수정
    • 벽 낑김 및 전충돌 버그 수정

 

  • 카드 개편
    • [ 불먼지 관통 V ] 제거
    • [ 충돌 사이즈 ] 개편 : x1.5 > x2 > x2.5> x5 -▶ x2 > x3 > x4 > x5
    • [ ♣ 충돌 사이즈 M ] 개편 : ♣ 확률 5% -▶ 10%, 크기 x12 -▶ x8

 

  • 룬 : 달빛
    • 베가의 모든 공격에 달빛 부여

 

  • 룬 : 말벌
    • 불먼지 반사 카드 삭제
    • 불먼지 속도 카드 삭제
    • 불먼지 벽 관통
    • 불먼지 랜덤 타겟 유도탄으로 변환

 

  • 룬 : 까마귀
    • 뒤따라오는 3개의 작은 충돌체 생성

 

다크 ( Darc )

  • 카드 개편
    • [ ♣ 공격력 버프 M ] 개편 : ♣ 확률 3% -▶ 4%, 공격력 70% -▶ 50% 증가

 

  • 룬 : 보름달
    • 모든 헤일럿 공격에 달빛 부여
    • 밝은 달빛, 가혹한 달빛 적용

 

  • 룬 : 광란
    • 암순응 3회 연속 처치 마다
    • 모든 헤일럿 Buff.0.5s 발동

 

  • 룬 : 천살성
    • 1000개 달빛을 회수시 달빛 회수 데미지 1.5배 증가, 쿨타임 1초마다 2s 감소

 

링크 ( Linc )

  • 카드 개편
    • [ 에너지 강화 ] 버프 : 데미지 x1.5 > x1.7 > x1.9 > x2.3 -▶ x1.5 > x2 > x2.5 > x3
    • [ ♣ 에너지 강화 M ] 추가 : ♣ 7% 에너지 데미지 [공격력x3] -> [공격력x5]
    • [ 에너지 튕기기 ] 버프 : 3 > 5 > 7 > 11 > 15 > 20 => 4 > 7 > 10 > 14 > 18 > 24
    • [ ♣ 에너지 튕기기 M ] 개편 : ♣ 확률 5% -▶ 9%, 튕김 횟수 35 -▶ 33
    • [ 고속 충전 II ] 버프 :확률(클로버) 제거
    • [ ♣ 고속 충전 III ] 버프 :확률 증가 25% -▶ 50%
    • [ 에너지 초기화 ] 버프 : 릴리즈 자격 [에너지 튕기기 III] 카드 -▶ 그냥 릴리즈

 

  • 룬 : 젼격
    • 모든 공격에 전기 부여
    • 강한 전기 카드 획득 (=전기 데미지 25% -> 40%)

 

  • 룬 : 소나기
    • 에너지 속도 50% 증가
    • 이동 중인 에너지에 닿으면 [에너지 데미지x0.5] 데미지

 

  • 룬 : 제우스
    • 1000개 달빛을 회수시 달빛 회수 데미지 1.5배 증가, 쿨타임 1초마다 2s 감소

 

포커즈 ( Focuz )

  • 연사, 발사체 개편
    • 공속 버프 : 0.2s -> 0.15s
    • 조준된 적 무조건 타격

 

  • 카드 개편
    • [ 폭발 사이즈 ] 너프 : 폭발 크기 x2 > x4 > x8 -▶ x1.5 > x3 > x5

 

  • 룬 : 화려
    • 모든 헤일럿 폭발 크기 25% 증가

 

  • 룬 : 증오
    • 최고 체력 조준, 조준 데미지 증가율 5배로 변경

 

  • 룬 : 무지개
    • 상태이상 부여 확률 2배 증가

 

  • 폭발 발광 소폭 감소

 

레이즈 ( Laze )

  • 룬 : 마스터
    • 레이저, 진동 데미지 70% 증가
    • 특화 카드 제거

 

  • 룬 : 지진
    • 진동 피해 시 해당 적 10초간 받는 피해 20% 증가

 

  • 룬 : 기하학
    • 레이즈 중앙 고정
    • 레이저 벽 관통
    • 레이저 관통 +3
    • 랜덤 타겟팅
    • 레이저 데미지 35% 감소
    • [진동 버핑] 카드 삭제

 

네크로 ( Necro )

  • 룬 : 자유
    • 일반 권속 종속 X
    • 이동하며 대강령, 대강령 중 권속 이속 70% 증가

 

  • 룬 : 레드
    • 빨긴 권속에 15% 처형 적용

 

  • 룬 : 강림
    • 권속 크기 50% 증가
    • 권속 종속 범위 3배 증가,
    • 종속된 권속 이동 범위 3배 증가

 

매화 ( MaeHwa )

  • 룬 : 태풍
    • 매화 태풍이 일어남 (최대 3개)
    • 태풍에 휘말린 매화 [프레임 데미지x0.25]의 즉시 데미지로 변경

 

  • 룬 : 방심
    • 매화 지속시간 +3s
    • 매화 지속시간에 걸쳐 크기가 작아짐
    • 크기에 비례해 0~25% 처형 적용

 

  • 룬 : 벽매향
    • 0.015초 마다 1스택 생성(최대 60스택)
    • 모든 헤일럿은 벽에 부딪힐 때 마다 최대 20개의 스택을 소모해 스택만큼 매화를 떨굼

 

세븐 ( Seven )

  • 카드 개편
    • [ 별매화 ] 너프 : 생성 확률 100% -▶ 33%
    • [ 별매화 ] 너프 : 생성 확률 100% -▶ 33%
    • [ ♣ 별매화 M ] 추가 : ♣ 7% 별이 혜성이 될 때 100% 확률로 매화 한 잎이 떨어짐
    • [ 별종이 ] 너프 : 생성 확률 100% -▶ 50%
    • [ ♣ 별종이 M ] 추가 : ♣ 15% 별이 혜성이 될 때 100% 확률로 색종이 생성
    • [ ♣ 별 에너지 M ] 추가 : ♣ 12% 별이 혜성이 될 때 77% 확률로 에너지 생성

 

  • 룬 : 메테오
    • 매화 태풍이 일어남 (최대 3개)
    • 태풍에 휘말린 매화 [프레임 데미지x0.25]의 즉시 데미지로 변경

 

  • 룬 : 광속
    • 매화 지속시간 +3s
    • 매화 지속시간에 걸쳐 크기가 작아짐
    • 크기에 비례해 0~25% 처형 적용

 

  • 룬 : 해방
    • 0.015초 마다 1스택 생성(최대 60스택)
    • 모든 헤일럿은 벽에 부딫힐 때 마다 최대 20개의 스택을 소모해 스택만큼 매화를 떨굼

 

  • 발 발광 소폭 감소

 

비카프 ( Vicarf )

  • 룬 : 루프
    • <이펙트 발동/> 코드 추가
    • 버프 중 이펙트 쿨타임 30% 빠르게 감소
    • 코드 이펙트 확률 5% -> 7.5%로 증가

 

  • 룬 : 발동
    • 1초마다 1% 확률로 메소드 발동
    • 확률을 통해 메소드 발동 시 C&P 1개 추가

 

  • 룬 : 회로
    • C&P 공격 속도 50% 증가
    • C&P 회수 속도 500% 증가

 

맥크릴 ( Maccreel )

  • 룬 : 축제
    • 색종이 속도 2배 증가

 

  • 룬 : 황권
    • 황휘에 불꽃 부여
    • 색종이에 전기 부여

 

  • 룬 : 황령
    • 1초마다 랜덤 5마리에게 황휘 입힘

 

아서 ( Aseo )

  • 카드 개편
    • [ 저격탄 증식 ]프 : 복제 확률 10% > 20% > 35% -▶ 15% > 30% > 50%
    • [ ♣ 조각 사이즈 M ] 프 :  확률 증가 7% -▶ 9%
    • [  저격탄 사이즈 M ] 프 :  확률 증가 7% -▶ 9%
    • [  그림자 소환 M ] 프 :  확률 증가 6% -▶ 9%
    • [ 조각 매화 II ] -▶ [ ♣ 조각 매화 M ] 으로 변경 : ♣ 20% 조각이 생성 시 매화 2잎 생성

 

  • 룬 : 분열
    • 저격탄 크기 50% 감소
    • 그림자 저격 쿨타임 2배 빠르게 감소
    • [♣ 저격탄 증식 I] 카드 적용

 

  • 룬 : 해와달
    • 모든 공격에 불꽃과 달빛 부여

 

  • 룬 : 감정
    • 아셔 이동속도 2배 증가
    • 모든 투사체 속도 50% 감소

 

※ 패치 노트에 실리지 않은 변경 사항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!


☆ 업데이트 아이디어 > 

일일퀘스트 오토 플레이 : 덱을 짜놓으면 일일퀘스트 자동으로 반복 실행

품앗이 (전설 카드) : 스킬 사용 시 모든 스킬 쿨타임 1s 감소

중앙 UI : 세이프 아레아(카메라) 신경 쓰지 않고 중앙에 UI 노출

- UI 개편, 일일 퀘스트, 레전더리 카드 개편, 달성율 표시, 헤일럿 룬, 그래픽 옵션 완료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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